웹툰 이모는 평소 이모라 부르며 알고 지내던 연수가 심한 홍수로 인하여 주인공 경석과 한 집안에서 동거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작품입니다. 투믹스의 대표작품이며 탄탄한 스토리와 깔끔한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입니다.
웹툰 이모
작가 : 비아그라, 쎅시봉
장르 : 연상녀, 본능, 연상녀, 투믹스 필독웹툰, 드라마
연재사이트 : 투믹스
줄거리 : 심한 홍수로 인해 아버지의 직장동료 가족은 집이 침수당해 오갈 데가 없어지자 주인공 경석의 집에 몇일간 머무르게 된다. 그날 밤 아버지 직장동료는 아내와 경석의 방에서 몰래… 하지만 그 광경을 경석이 목격을 하게 되고, 경석은 평소 이모라 부르던 연수의 모습을 보고 해서는 안되는 행동을 하게 된다.
웹툰 이모 줄거리
전국적으로 많은 양의 비가 내리고 있으며 특히 중부지방에 폭우가 예상됩니다..
그 해 여름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어느 날이었다.
수많은 이재민이 발생하였고, 내가 평소 이모라 부르던 연수누나 또한 마찬가지였다.
나는 고등학교를 이제막 졸업하였지만 실력도 없고 돈도 없어 집에서 머무르는 백수 신세였다.
아버지와 동진아저씨는 평소 형 동생 하는 사이로 물난리를 피해 우리집으로 대피해왔다.
그렇게 좁은 방 두칸 짜리 집에서 5명의 식구가 동거를 시작하게 된다.
평소 지내던 경석의 방을 이모네 식구에게 내주고 거실로 쫓겨나게 된 경석은
마룻바닥에서 잠을 청하려던 찰나 방문을 뚫고 나오는 소리에 갑자기 잠이 달아나게 되는데…
뭐냐… 이 불길한 시추에이션은?
또래보다 평균에 못미치는 키로 인하여 어린애 취급 받는 경석.
그런 경석을 두고 쪼간만한 아이 취급을 하며 결국 방안에서….
하지만 그런 경석에게도 또래보다 큰 하나의 무기를 가지고 있었으니…
키로 가야할 영양분이 다른곳으로 몰려서 유달리 발달하였는데…
일이 끝난 후에 이모가 방문을 나와 경석을 깨우지만 경석은 민망하여 잠을 자는 척하는데… 경석아…. 일어 나봐..
과연 경석의 동거생활을 어떻게 될 것인가?
웹툰 이모 추천
웹툰 이모는 2021년 연재를 시작하여 2023년 1월 현재까지 총 93화가 출시되었으며 아직 연재중인 작품입니다. 출시된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아직도 메인을 장식하고 있을 만큼 반응이 뜨거운 웹툰 입니다.
설정을 비오는 날 이재민, 그리고 평소 알고 지내던 이모라는 설정을 통해 다소 흥미진진한 요소를 첨가하였으며 작가만의 독특한 그림체를 통해 마니아층이 형성된 작품입니다. 이모는 친척이지만 다소 가까울 수 있지만 멀수도 있는 사이고 또 우리가 친분이 있는 분을 이모라고 친하곤 합니다. 평소 자주 불리는 호칭인 이모라는 요소가 투입되어 웹툰에 재미를 더해줍니다.
많은 구독자수를 보유한 만큼 재미가 보장되어있는 작품으로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작품 추천
1. 웹툰 부녀회장(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웹툰)
2. 웹툰 욕망실현 어플(평범한 남성이 이능력을 얻고 생기는 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