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부녀회장 무료로 보는 곳 투믹스 부녀회장 만화

요즘 투믹스에서 뜨고 있는 작품 중 하나인 웹툰 부녀회장 무료로 보는 곳 어디일까요? 웹툰 부녀회장은 우연히 재건축 조합을 방문했다가 조합장으로 선출되면서 재건축 승인 동의서를 받기 위해 미승인 주민들의 집을 방문하는 과정을 그려 냈습니다. 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들은 과연?

함께 읽으면 좋은 추천글

✔️ 웹툰 부녀회장 무료 보기

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들 이라는 주제로 잘 알려진 웹툰 작품입니다. 글은 코이, 그림은 아트홀님이 표현해낸 작품으로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스토리의 신선함과 역동적인 그림체 표현이랑 잘 어울려져 누구나 한 번 보면 빠져 들 수 밖에 없는 작품입니다.

웹툰 부녀회장은 투믹스의 대표작품 중 하나로 많은 구독자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높은 평점을 받고 있습니다. 주인공 한상진이 갑작스럽게 조합장이 되면서 미승인 세대를 혼자 방문한다는 설정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그 과정속에서 여러 세대를 방문하며 그 전의 일상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됩니다.

문뜩 머리속에 떠오르는 과연 내가 저 상황이었다면 하는 생각들과 비교하면서 보면 더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각 캐릭터들의 특성을 잘 살려내어 매 회차가 지루하지 않고 매 회 새로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다소 독특한 스토리로 독자분들의 상상력을 극대화 시켜 상상하는 재미 또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웹툰 부녀회장 무료 보는 곳은?

✔️ 웹툰 부녀회장 등장인물

  • 한상진 : 대학은 졸업 했지만 아직 취업을 하지 못하고 집에서 백수 생활을 하며 하루를 보내던 도중 갑작스럽게 부모님이 재건축 조합장으로 한 번 가보라는 권유로 가보는 데 그 곳에서 조합장으로 선출이 된다. 여러 세대를 가정 방문해야하는 한상진 과연 그는 조합장 잘 마무리 할 수 있을까? 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들의 주인공.
  • 남보라(402호) : 아이가 있는 30대의 이혼녀. 동의서를 받으러 온 한상진에게 음료를 대접하다가 그만 바지에 쏟아 버리고 마는데, 그 과정 속에서 한상진과 무슨 일이 벌어지는데..
  • 박아연(302호) : 재건축을 반대하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입주민 중 한명. 주말부부 생활로 인해 평일에 외로움을 많이 느겼던 박아연은 20대 한상진에게 동의서를 작성해 주는 대신 이것을 요구하게 된다.

✔️ 웹툰 부녀회장 줄거리

아파트 재건축을 하기 위해 조합 추친위원회를 구성하여 조합장을 선출하는 자리.
조합설립 인가를 받으려면 주인들의 동의 5분의 4인 80%가 동의를 해주어야 한다.
그런 조합장의 자리에 부모님에게 등 떠밀려 우연히 참가한 한상진이 후보로 추천된다.

대학교는 졸업했지만 아직 직장을 찾기 못해서 백수 생활을 하고 있는 한상진.
동의서를 받기 위해 젊은 사람이 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견이 많이 나와 한상진이 조합장이 되버린다. 얼떨결에 되어 조합장이 되어버린 한상진은 부녀회의에 참석하게 되고..

아직 동의서에 싸인 하지 않은 세대들을 방문하여 싸인을 받아오라고 지시를 하게 된다.
그런데 한상진에게 말을 하는 아줌마들의 눈빛이 심상치 않다.
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들이 걱정된다.

그렇게 402호 남보라의 집에 첫 방문을 하게 되고…
한상진 혼자 가정방문을 하고 402호도 집에 혼자 있던 터라 서로 어색해 하던 중…
한상진에게 물을 대접한다고 가져다 주는 데 실수로 바지에 흘려버리고 만다..

그러면서 둘 사이에 미묘한 기류가 흐르게 된다.
과연 부녀회장이 남자라서 벌어지는 일은 어떤 사건들일까?
웹툰 부녀회장 무료는 어디서?

함께 읽으면 좋은 추천글

웹툰 부녀회장 무료
웹툰 부녀회장 무료